고양이와 강아지의 즐거운 놀이를 구현해보자.
고양이와 강아지는 번갈아가며 서로를 만져준다.
만질때는 살짝 만질 수도 있고, 세게 만질 수도 있다.
먼저 지치는 쪽이 "내가 졌소" 라고 말하고 즐거운 놀이를 끝낸다.
화면
사용하는 변수는 화면에 나와있는 3개가 전부다.
고양이와 강아지의 체력,
랜덤으로 생성되는 데미지이다.
번갈아가며 서로 데미지를 가하고 먼저 0이하로 내려가는 동물이 지는 구조.
1. 깃발을 클릭하면 고양이와 강아지를 초기화 하고 누가 먼저 시작할지 정한다
생각보다 놀이가 길어진다 생각되면 HP를 조절하거나 3번의 놀이 내용 중 데미지의 범위를 조절한다.
2. 순서는 1,2의 난수 중 1은 고양이, 2는 강아지가 먼저 한다.
누군가를 더 사랑한다면 난수와 부등호를 살짝 만져주면 누군가가 더 먼저 시작할 확률이 높아진다.
3. 서로 어루만지기를 반복하여 누군가가 지칠때 까지 반복한다.
데미지의 범위를 조절하면 놀이의 반복 횟수를 조절할 수 있다.
방송하기와 방송 받기를 계속 진행하여 진행한다.
단, HP를 너무 높게 잡거나 데미지를 0으로 만들면 밤새도록 노는 고양이와 강아지를 볼 수 있다.
결과는 다음과 같이 진행된다.
간단한 RPG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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